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충주호 옆에 자리 잡은 조용하고 아늑한 숲속 리조트

 

 

 

 

 

 

 

ES제천 리조트 지도
출처: 클럽 es리조트 홈페이지

 


  2020년 여름에 숙박 예정이었으나, 당시 폭우로 인해 충주댐 사고도 있었고, 하는 수 없이 숙박 일정을 9월로 연기해서 다녀오게 된 곳이었어요.
그런데, 가을로 일정을 옮긴게 더 좋았지 않나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숲속 리조트가 맑은 하늘과 너무 잘 어울리는 곳이었어요.
당시도 코로나 때문에 마음 놓고 다닐 수 있던 시기가 아니어서 리조트 전부를 이용하진 못했지만, 한바퀴 돌면서 사진 찍기 좋은 포인트가 상당히 많았습니다.

ES제천 리조트 수영장

인피니티 풀도 있구요.

 

ES제천 리조트 잔디

 

 

ES제천 리조트 연못

 

연못에 비친 하늘이 너무 그림같지 않나요?? 사진에 보이는 거위는... 진짜 거위입니다!
여기 리조트에 거위랑 토끼랑 그냥 막 돌아 다녀요. 사람을 무서워 하지 않고, 투숙객들도 토끼와 거위등에게 나쁜짓을 하지 않습니다~

 

ES제천 리조트 언덕




ES제천 리조트 호수

 

솔직 후기

 

  전체적으로 가격도 좋고, 매우 넓은 리조트 내에 카페 부터 야외 공간, 수영장 있을건 다 있어서 리조트내에서 다 해결될 거 같습니다. 대신 리조트까지 들어가는 길이  좀 꼬불꼬불해서 완전 편한 길은 아니에요. 산속이라 그런거 같습니다.

짐 옮길때도 주차장?에서 숙소까지의 길이 쉽지는 않았어요. 짐들고 옮기는 게 좀 불편..

  시설은 대체적으로 관리는 어느정도 잘 되는 거 같지만, 숙소가 산장처럼 되어 있어서 일반 호텔, 리조트 생각하시고 오면 안되요. 대부분 별채입니다. 그래도 그게 좋은 점도 있고, 청결도는 나쁘지 않았어요~

  방이 엄청 넓었어요. 가족단위로 오기엔 좋고, 테라스에서 보이는 충주호?가 죽여줬고 테라스도 커서 운치가 있었습니다.

  1년 반이 지난 지금은 뭔가 좀 바뀌어 있을라나 모르겠네요~ 아무튼, 여기도 힐링하기에 아주 좋았던 곳이었습니다~

 

728x90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