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레고 프렌즈 하트레이크 시티 / 유기농 카페 / 41444


격리 기간에 아빠의 통 큰 선물로 레고 프렌즈 하트레이크 시티 유기농 카페를 아이에게 사 줬습니다~
빨리 시간이 흘러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레고에 여러 시리즈가 많지만, 적당한 가격(?)에 아이가 직접 고른 거에요.

레고프렌즈 유기농 카페 포장 박스
레고프렌즈 유기농 카페 구성품

옛날 우리 어릴 때도 구성이 이랬나 모르겠지만, 요즘 레고는 아이 혼자서도 다 할 수 있도록 친절한 설명서와 레고 블럭이 포장별로 나눠져 있어요~

레고프렌즈 유기농 카페 완성 내부 모습

짜잔~~ 아이 혼자서 1시간 좀 넘게 동안 뚝닥뚝닥 다 만들었네요~
예전에는 무조건 아빠가 다 만들어줘야 했었는데, 언제 이렇게 실력이 늘었나 몰라요~
디테일까지 꼼꼼하게 놀랄 정도네요~

레고프렌즈 유기농 카페 전면 모습
레고프렌즈 유기농 카페 전면 모습

레고프렌즈 유기농 카페 후면 모습2
레고프렌즈 유기농 카페 전체 모습
레고프렌즈 유기농 카페 확대

전면 모습이에요~ 지붕에 달린 샌드위치와 쥬스와 유리에 붙은 그림부터 디테일이 살아 있습니다~

레고프렌즈 유기농 카페 후면 확대1

진열대에 위치한 샌드위치들~

레고프렌즈 유기농 카페 후면 확대2

오븐에 들어있는 빵과 요리도구와 토마토 캐첩~

레고프렌즈 유기농 카페 후면 확대3

왼쪽에 보면 분리수거통도 있어요~

레고프렌즈 유기농 카페 후면 확대4
레고프렌즈 유기농 카페 후면 확대 5

커피머신기?도 있구요~
디테일이 살아 있네요~ 아이가 하나하나 설명해 주는데 바로 이해가 되요~
만들어 놓고 보니 너무 예쁘네요.

오늘은 또 요걸로 하루를 보냈네요~

728x90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