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다음 주 스승의 날을 맞이하여 학원 선생님 선물을 고민하다 스타벅스로 결정!
허브 티 세트를 주로 했었는데,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가 생각나서 발길을 돌렸습니다.

원하는 금액만큼 충전 후 선물하세요.

카드가 있어 간단히 글도 쓸 수 있어요. 아이와 함께~

여러 분이니 조금씩 나누어서 충전 후 선물.

< 장점 >
커피 아닌 음료도 가능하고,
원할 때 드실 수 있고,
톡으로 드리기 애매할 때 딱이다 싶었습니다.
( 폰 번호 모르는 선생님도 계시구요,
톡으로는 인사말이 길어져서요~ )

얼굴 뵙고 드리기도 좋고,
아이 편으로도 좋구요.

3만원 이상 무료 음료 쿠폰 증정. 선물 드리고 나 한 잔 딱 마시기~ ㅎㅎ 텀블러 교환권도 있으니 고민 없이 드리기 좋을 듯 합니다.
카카오 톡 선물하기도 이용하기 좋네요.
롤 케이크는 제가 먹고 싶네요. 나누어져 있어 며칠 먹을 수 있구요~ 받는 분께 무료 음료도 증정. 케이크는 택배입니다.
귀여운 테니스 공& 라켓 710ml 25,000원
510ml 27,000원 / 591ml 25,000원
온 김에 여름 MD도 구경하고 갑니다. 시원하네요^^

스승의 날, 감사의 달 선물로 추천드립니다.
행복한 5월 되세요~^^

728x90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